Vortex

도박의 사회적 이점

여기서 요점은 가까운 실업의 변화와 주 전체의 실업 변화를 대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변수, 예를 들어 인구 변화 및 인근 비즈니스 상황도 마찬가지로 도박 클럽이 열릴 때 인근의 실업률을 대조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인구 요소와 주 전체의 경기 순환에 대한 이해 없이 장기적으로 이웃 실업율의 대조를 살펴보기만 하면 클럽의 업무 이점에 대해 잘못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Issue 2: 확장된 작업에 대한 본질적인 생각은 도박 클럽의 활동에는 작업이 필요하며 이 작업은 이웃에서 올 것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인근의 실업자가 줄어들 것입니다. 제기해야 할 질문은 도박 클럽이 실업을 거부하는지 여부가 아니라 누구를 위해 실업을 거부하는지입니다. 대부분의 도박 클럽 직업은 부기, 카드 관리, 보안 또는 기타 기술과 같은 일종의 능력이 필요합니다. 도박 클럽이 재능이 덜한 노동력이 있는 시골 지역으로 이사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하면, 클럽은 그 지역 밖에서 재능 있는 일을 끌어들일 가능성이 큽니다. 이 작업이 이웃 노동자들이 노름 클럽에 차를 몰고 가는 것을 넘어서면 이웃의 실업 상태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 재능있는 카지노사이트 일의 일부가 도박 클럽 근처로 이사하기로 결정한 경우 인근의 실업율 (인력으로 분리 된 실업자 수)은 인력이 확대되었다는 이유로 감소합니다. 클럽이 의심의 여지없이 이웃 사업에 일했다는 증거로 자주 활용되는 것은 이 감소된 실업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등도 이하의 재능을 가진 첫 번째 인구의 실업이 기본적으로 변경되지 않은 채 남아 있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높은 재능과 신선한 데뷔가 클럽과의 작업을 추적했습니다. 이 신선한 데뷔의 작업은 실업율을 줄였습니다. 도박 클럽과 첫 번째 인구의 인근 실업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주요 예는 지역 당국과 대중이 새 클럽의 인력이 해당 지역에서 올 것인지 여부를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클럽 발전을 위한 논쟁으로 많이 활용되는 첫 번째 서민을 위한 확장된 사역의 보장이 이해가 되지 않을 수 있다. 다소 대도시 지역에서는 재능 있는 작업이 현지에서 제공될 수 있도록 작업 권한이 충분히 분류되어 있을 것입니다. 어떤 경우든 시골 지역에서는 작업의 대부분이 이웃 외부에서 이루어지므로 첫 번째 인구의 실업률은 변경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