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마사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마사지는 많은 방법으로 압력을 낮추고 조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첫째, 마사지 요법의 신체적 축복은 우리 몸과 생각이 생성하는 스트레스 반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실제로 코르티솔을 감소시킵니다. 또 다른 이점은 문지름을 통해 압축을 풀고,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고, 이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사지  이것은 긴장과 우울을 포함한 긴장으로 인해 끝날 수 있는 다른 감정과 감정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방해하는 경우에 필수적입니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스트레스의 영향과 싸우는 것은 모든 연령대에서 필수적입니다. 근육량의 적절한 유연성은 우리가 힘들이지 않고 움직이고 통증이나 경직 없이 정상적인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관절이 일반적인 다양한 움직임을 통해 움직일 수 있도록 하고 우리에게 올바른 모양, 자세 및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사지 요법은 혈액 부양 및 근육 순환을 개선하고 근육의 긴장이나 결절을 줄이고 조직을 증가시켜 근육 그룹의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유연성을 유지하는 것은 나이가 들어도 중요합니다. 마사지는 프레임이 더 효과적이고 성공적으로 작동하도록 하여 결과적으로 면역 체계를 강화합니다. 순환, 산소 공급, 회복 세포 및 혈액 표류의 성장, 코르티솔 감소 및 심지어 내분비 장치 자체의 효과가 있습니다. 면역 장치는 감기, 바이러스 또는 질병과 싸우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장치가 12개월 내내 품질 용량으로 작동하기를 원합니다! 마사지 요법은 근육 조직의 긴장과 원인 요인이나 결절과 관련된 통증을 줄이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고통스러울 수 있는 부위를 둔감하게 하고 지속적인 통증과 관련된 마인드 프레임 과민 반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통증이 감소하면 삶의 최고의 발달, 활동 단계의 성장, 앞으로 나아간 기분 및 훨씬 더 큰 발전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정상적인 휴식을 강화하고 종종 수면 부족과 관련될 수 있는 긴장을 줄여줍니다. 마찬가지로 “느낌이 좋은” 신경 전달 물질인 세로토닌의 붐이 있습니다. 세로토닌은 또한 멜라토닌을 활성화시켜 더 높은 수면 주기로 이어집니다. 적절한 수면은 필수입니다! 이 목록에서 볼 수 있듯이 마사지 요법은 우리에게 많은 축복을 가져다줍니다! 마사지를 통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은 단순히 마사지 요법의 상위 5가지 축복을 고려한 것입니다. 접촉의 느낌은 인간의 근본적인 욕구입니다. 신생아가 발달하는 첫 번째 감각 중 하나입니다. 신생아를 껴안거나 연로한 부모를 위로할 때 터치의 중요성은 인간의 생활 방식을 정의하고 영양을 공급합니다. 감각 및 심리적 입력은 신생아와 아기의 초기 개선과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마사지는 그들의 성장과 발달을 자극하는 촉각적 입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